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동제약, 제주공동모금회에 1억 원 상당 지원

강정윤 7575486@hanmail.net      승인 2019.02.22 09:14:00     

2013년부터 매년 1억 원 상당 성금 및 물품 등 후원

550_ 광동제약 물품 전달식.JPG
올 겨울 기승을 떨치던 한파가 꺾이고 포근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가운데, 봄  소식만큼 따뜻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지난 1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 사무실에서 ‘광동제약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행사’를 갖고, 1억 원 상당의 성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광동제약 구준모 이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부정호 부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은 제주삼다수의 도외지역 위탁판매를 맡고 있는 광동제약이 제주도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것이다.

광동제약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약 1억 원 상당의 성금 및 물품 기부를 지속해오고 있다.

전달식에서 구준모 이사는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와 도내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꾸준히 기부하는 외에도 2017년 3월부터는 광동제약 임직원과 (사)희망의 러브하우스 자원봉사자들이 제주도를 직접 방문해 노후 주택을 무료로 보수해주는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제주도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진행해오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정윤 757548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