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교육지원청, 제5회 행복교육 학부모교실 운영

김재연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8.13 15:28:00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윤태건)이 오는 14일 오전 10시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2019년 제5회 행복교육 학부모교실'을 운영한다.

'부모가 가장 좋은 성교육 쌤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학부모교실에서는 성에 대한 지식 전달은 가정에서 비롯되고, 부모가 자녀 성교육의 주체임을 자각하는 한편, 성교육은 인성교육과 더불어 가족 소통의 일환임을 강조한다.

이번 강의는 질의와 응답형식으로 자녀 성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토론이 진행되고, 이를 통해 학부모들이 서로의 의견과 고민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의는 현재 아름다운 성교육 문화연구소장 및 성희롱예방전문교육기관 대표인 정지승 한국성희롱예방센터 전문강사가 맡는다.

한편, 행복교육 학부모교실은 매회 청렴교육을 병행해 운영되고 있으며, 연간 총 6회로 진행되고 있다. 초·중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제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www.jje.go.kr/hakbumo) 및 전화·현장접수(제주시교육지원청 학부모교육담당 064-754-1283)로도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연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